본문 바로가기

기타게임

Long Live The Queen 도전과제 팁

Long Live The Queen(이하 LLTQ) 팁입니다. 


미리니름을 피하기위해 자세한 공략보다는 대략적인 방향위주로 써보겠습니다.






도전과제 완료




그럭저럭 해보면 할만한건 넘어가고 어려운 도전과제 위주로 쓰겠습니다.



루멘이 되려면

1. Julianna(2주)나 Selene(6주)와 대화해서 루멘이 되겠다고 함

2. 재무부방문(Visit Treasury, 보석모양)을 할때 영향력(Presence) 이나 회계(Accounting)를 높여둬야 합니다.

3. 2성공후에 Julianna나 Selene와 대화



추가 루멘 수정 획득

1. 20주에 마법탐지능력을 높여서 추가선택지를 열어야 합니다.

2. 마법저항을 높여두는게 좋습니다. 



음악의 힘

1. 35주가 되기전에 대외 정보, 목소리, 화술, 존재감, 궁정예절을 높여두는게 좋습니다.

2. 궁정예절은 32주전에 높게 올리는게 좋습니다.



외국출신 공작

Elath를 죽이고, Talarist를 새로운 공작에 임명하면 됩니다.



대인관계의 외교

1. 2주에 율리아나를 감옥에 가둡니다.

2. 7주에 Ignatius에게 타이틀을 줍니다. 국내문제능력이 어느정도 있어야 합니다.



Briony와 이야기하기

1. 28주 Gwenelle의 파티에 참석합니다. 궁술+반사신경이 높아야 살수 있습니다.

2. 이야기 진행을 위해 지식(Lore)이나 Novan History 를 높여둡시다. 계획을 도와달라는 선택지를 하면 됩니다.

3. 29주 대화(Conversation) 능력이 높은게 좋습니다. 국내문제 능력이 높을경우 추가 도전과제도 진행할수 있습니다.

4. 31주 Briony가 집에 잘 갔다면 편지가 올겁니다. 진행을 위해 계산(Ciphering) 능력이 필요합니다.

5. 36주 냉정(Composure)이 높다면 좋습니다.



신성한 징조

1. 세금을 올리고, 좋지않은 행동들을 하고, 무례하게 굴어야 합니다. 살인과 처형도 하는게 좋습니다. 루멘이 아닌게 좋고 해전에서 지는게 좋습니다.

2. 16주 퍼레이드에 참석해야 합니다. 장식, 우아함, 대중연설 능력이 낮은걸 보여줘서 평민들을 실망시켜야 합니다. 

3. 17주 Alice와 춤을 춰야 하므로 궁정예절을 높이고, 댄스능력을 높여야 합니다.

4. 18주에 음모를 어느정도 높여서 평민반란에 대해 조사하는 선택지가 나와야 합니다.

5. 회계와 무역능력이 낮을수록 좋습니다.

6. 36주 냉정이 높을수록 좋습니다.

7. 38주 높은 허브능력이 있다면 환자를 고치는 선택지가 생깁니다. 이때 예시능력이 어느정도 있어야 합니다.

ps. 이 도전과제는 낮은 인기로 평민반란까지 발생시킨 다음, 환자를 고쳐서 높은 인기로 바꾸는게 중요합니다.



평민과의 연애

1. Evrard가 대상인데 전쟁이나 나라가 혼란스러우면 실패니까 내, 외정에 조심해야 합니다. 그리고, 궁정예절을 초반에 어느정도 올려서 Talarist가 주는 목걸이를 피하세요.

2. Julianna를 튜터로 삼고, 한번 본후 6주 전에 등반하기를 어느정도 높여둔다면 만날수 있습니다.

3. 14주에 궁정예절이 높아야 하고, Briony의 파티에는 가지 않아야 합니다. 나중에 궁정예절은 귀족반란을 방지하기 위해 100 가까이 만들어야 합니다.

4. 17주에 국내문제와 댄스능력을 높인후 Julianna와 춤을 추는게 좋습니다. 

5. 음모를 높여서 나오는 선택지에서 외국침입에 대비하세요.

6. Alair는 삼촌(Uncle)에게 보내세요. 

7. 잔인하게 행동하면 Evrard가 싫어해서 나중에 안 나타납니다. 처형대신 감옥을 애용하세요.

8. 25주 병참과 무역능력을 높여두세요.

9. 28주 블루베리 쿠키를 주는데 먹으면 됩니다. 

10. 35주 마법능력을 써도 좋은데 그 다음에 크라켄이 안 나타나게 하는게 좋습니다.


ps. 해전에서 승리하고, 결혼을 선택안하다가 마지막에 Evrard를 선택해야 하는데 선택지에 없으면 실패입니다.





'기타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헤이트 플러스 소개  (1) 2014.02.17
Long Live The Queen 인물 관계도  (0) 2014.01.28
워해머 40,000 : 던 오브 워 2 - 레트리뷰션 소개  (1) 2014.01.09
Long Live The Queen 소개  (6) 2013.11.17
타이탄 퀘스트 소개  (0) 2013.08.14